금강자연미술비엔날레가 자연-사적공간-셸터를 주제로 건축과 미술, 두 영역을 접목해 자연환경 속 사적공간의 창작을 통해 확장된 자연미술을 선보인다.
즉흥적이고 꾸밈없는 특유의 화풍으로 주목받는 모구 다카하시.
한국 전통 한지를 활용해 다채로운 작품을 선보여온 윤쌍웅.
대안공간 눈에서 열리는 전시 는 레바논에서의 프로그램이 국내로 이어지는 유의미한 확장으로, 타자를 향한 왜곡된 시선을 변화시키고자 한다.
연습, 그것은 완벽을 위한 필연적인 과정이다.
인간의 필요와 욕망에 따라 재단되고 사유화돼 온 자연에 관심을 지속해온 이정배가 이번에는 자연의 원형에 접근하는 조형적인 시도를 선보인다.
문승현 작가는 자신이 느낀 주관적인 표현을 작품에 담아 서정을 말한다.
최병소는 신문지를 연필과 볼펜으로 새카맣게 채우는 작업을 한다.
프랑스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작가 윤희는 스스로 조각가라고 정의하지만 그의 작품은 어느 한 예술 범주로 규정할 수 없는 특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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